고희연 뜻 칠순잔치 초대장 인사말 문구를 모아봤습니다. 고희는 70세를 이르는 한자어이고 2023년 6월 28일 만 나이 통일법이 시행되었으며 정책상으로 칠순은 만나이 적용 대상이나 오랜 관습이라는 점을 들어 만 나이 적용을 아니할 수도 있습니다. 칠순잔치를 고희라는 표현을 써서 고희연이라고도 합니다. 10X7=70이라고 하여 칠순이라고 이르는 특징이 보편적인 특징입니다. 그럼 지금부터 칠순잔치 초대장 인사말 문구 모음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.
고희연 칠순잔치 초대 인사말 문구 모음
저희를 낳아주시고 사랑으로 길러주신 ○○님(○○○님)의 칠순을 맞아 ○남매가 작은 정성을 모아 축하의 자리를 마련했습니다. 오늘날까지 저희 부모님과 두터운 정을 키워오신 어르신들과 친척분들을 모시고자 하오니 기쁨을 함께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이제껏 저희 형제를 낳아 주시고 가없는 사랑으로 길러주신 ○○님(○○字○字)께서 이번에 고희를 맞으셨습니다. 오늘이 있기까지 긴 세월동안 곁에서 도와 주시고 두터운 정을 쌓아 오신 여러 어른, 친지들을 모시고 조촐한 자리를 마련코자 하오니 부디 오셔서 함께 옛정을 나누어 주시면 저희 자식들에게는 더없는 기쁨이 되겠습니다.
하나님의 은총과 사랑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. 일생을 믿음으로 사시며 저희 남매를 낳으시고 가없는 사랑으로 길러주신 어머님/아버님(○○○)께서 이번에 七旬을 맞이하셨습니다. 아래와 같이 가까운 어른과 친지, 친척을 모시고 자축연을 갖으려 하오니 왕림하여 주시면 더없는 영광이 되겠습니다.
귀댁에 건승하심과 평안하심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. 다름이 아니오라 저희 ○○○(○ ○자 ○자)님의 고희를 맞이하여 자식된 도리로써 조촐하나마 정성껏 축하자리를 마련했습니다. 바쁘시더라도 부디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 주시기 바랍니다.
삼가 아뢰옵니다. 다름이 아니오라 이번에 저희 아버님(어머님)이 고희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. 자식 된 기쁨을 만분의 일이라도 나타낼까 하여 조그만 잔치를 마련하였사오니 바쁘시더라도 참석하셔서 기쁨을 함께 나누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