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년 3월 25일부터 4월 1일까지 주간 별자리 운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그럼 지금부터 물병자리부터 염소자리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2024년 3월 25일부터 4월 1일까지 주간 별자리 운세
물병자리 1월 20일 ~ 2월 18일
환경적으로 잘 세팅되더라도 자신이 버티지 못하면 그걸 써먹을 수 없습니다. 흑역사가 생성될 가능성이 있는 주간이니 후회할 일 없도록 언행을 조심합니다. 욕심을 내서 무리하는 게 이번 주는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. 영 아니다 싶으면 바로 접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고 순리를 따르는 길입니다.
물고기자리 2월 19일 ~ 3월 20일
이번 주에 될 대로 되라의 기운이 크게 오며 이로 인해 땡땡이를 치고 싶고 할 일을 미뤄두는 경향이 생길 듯 합니다. 이것저것 들고 있지만 손이 작으니 결국 그중 몇 개는 떨어뜨리게 될 것입니다. 욕심을 과하게 부리지 않게 되기 때문에 자발적으로 포기하는 것도 생길 것입니다. 그렇다고 체념하진 않습니다. 인생을 잠깐 즐겨도 좋겠습니다.
양자리 3월 21일 ~ 4월 19일
이런저런 일들이 발목을 잡을 테지만 빡빡한 일상과는 달리 이런저런 이득을 볼 수 있는 주간입니다. 무엇보다 단기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시기이므로 돈 벌 기회를 조금 더 찾아봅니다. 윗사람의 칭찬보다 주변 사람들과의 협업이 더 필요합니다. 생각과 성격이 잘 맞는 사람이 나타납니다.
황소자리 4월 20일 ~ 5월 20일
유혹이 심해지고 흔들리는 시기로 물욕이 심해져서 활용도가 딱히 높지 않은 아이템을 구매하려는 욕구가 커지고 실제로 살 가능성이 농후합니다. 겉으로는 가족이나 친구 관계가 화목해 보이나 사실 그들만 행복하고 거기 껴 있는 당신은 혼자 괴로움을 숨기고 있을 듯 합니다. 어쩌면 당신이 희생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.
쌍둥이자리 5월 21일 ~ 6월 21일
워라밸을 잘 맞춰야 하는 시기이며 어떤 분야든 어느 한 쪽에 너무 올인하지 않도록 합니다. 균형이 유지될수록 문제가 안 생깁니다. 이번 주는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는 대신 혼자 해내는 주간입니다. 경쟁이 어느 정도 치열한 영역에 있을 수 있는데 딱히 질 것 같지 않습니다. 수분이 부족할 수 있어서 충분한 섭취를 권합니다.
게자리 6월 22일 ~ 7월 22일
이번 주에는 생각과 성격이 잘 맞는 사람과의 아이디어 공유가 중요합니다. 물론 혼자도 잘할 건데 같이 하면 두 배로 더 좋습니다. 그동안 해 왔던 것에서 방식이나 아이템을 바꿔 보는 것도 추천합니다. 동업이나 분업도 괜찮고 잘될 수 있습니다. 어떤 변화가 생긴다기보다 스스로 변화를 만들어내는 주간으로 썸을 탈 수 있는 주간입니다.
사자자리 7월 23일 ~ 8월 22일
높은 성과를 낼 수 있는 주간이며 평가도 무척 좋을 것입니다. 주변에 도와주고 받쳐주는 사람도 있을 듯 합니다. 머지않아 주변의 도움을 받을 일이 있을 테니 너무 독단적으로 움직이거나 혼자 다 할 수 있다는 식으로 자만심을 드러내지는 말도록 합니다. 당신이 약한 면을 드러낼 수 있는 상대에게 정이 가게 됩니다.
처녀자리 8월 23일 ~ 9월 23일
이번 주는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주간은 아니고 오히려 직접 베풀어야 하는 시기로 처음부터 눈높이와 기대치를 낮추면 실망도 없을 것입니다. 이번 주에는 잘 챙겨 먹되 주변 사람이 잘 챙겨 먹는지를 꼭 확인합니다. 특히 손아랫사람한테 신경을 기울이면 나중에 당신에게 그 은혜가 돌아올 것입니다.
천칭자리 9월 24일 ~ 10월 22일
표정관리가 필요합니다. 성과가 나오고 평가가 좋더라도 너무 우쭐대거나 자신이 다 한 것처럼 말하지 말고 실제로 본인이 다 한 것이라고 해도 이번 주엔 너무 대놓고 얘기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. 한편 불만이 많이 생기는데 이를 어필하면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. 여러 모로 입을 닫는 게 좋은 시기입니다.
전갈자리 10월 23일 ~ 11월 22일
컨디션이 바닥을 찍고 다시 올라올 것입니다. 힘들 때 무리하지는 말고 안 좋은 컨디션이 길게 가지는 않을 듯 합니다. 단 특정한 증상이 있다면 병원은 이번 주에 가야 됩니다.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해 본 것이 의외의 결과를 낳고 생각보다 잘되는 분위기이니 용기를 냅니다. 변신할 수 있는 기회가 이번 주에 오니 조금 더 과감해지길 바랍니다.
사수자리 11월 23일 ~ 12월 24일
주변 사람을 챙기느라 바빠지는 주간으로 내 코가 석자는 아니지만 그래도 자기 일을 챙기는 게 더 중요합니다. 남의 일에 너무 오지랖 부리지는 말고 안 좋은 일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오히려 좋은 결과로 끝나게 됩니다. 매사에 빠른 진행이 가능하며 본격적인 궤도에 오를 것입니다. 방해꾼보다는 응원꾼이 많아집니다.
염소자리 12월 25일 ~ 1월 19일
행운보다는 능력으로 올라갈 수 있는 시기이며 기회가 옵니다. 주위 사람의 말에 상처를 받는 일이 있을 텐데 정작 그 사람은 아무 생각이 없고 그럴 의도도 아닙니다. 그래서 당신이 티를 내면 상대가 굉장히 억울해 할 것입니다. 너무 타이트한 생활 루틴은 이번 주에 무리이고 특히 다이어트처럼 제약을 거는 관리는 살짝 느슨하게 풀어줘야 됩니다.
댓글